보도자료 목록

일본구매 대행사이트 '돈키호테몰', 여름맞이 특가 상품전 진행

2016.08.19

돈키호테몰

본문

이미지예년에 비해 더운 날씨가 빠르게 시작되면서, 이른 시기에 여름 관련 제품들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일본 제품들도 직구나 구매대행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이들이 크게 몰리고 있는 모습이다.

일본구매 대행사이트 ‘돈키호테몰’은 이 같은 수요에 발맞춰,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여름맞이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인기 일본제품에 특가를 적용한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상품전은 더 실속 있게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돈키호테몰 베스트 상품 110여 가지로 구성됐다. 여름맞이 상품전이라는 기획에 걸맞게 썬케어 제품부터 다이어트 제품, 인기 일본 제품인 동전파스 등을 다양한 프로모션가로 판매한다.

상품전을 이용하면 로이히츠보쿠 동전파스나 칼로리파괴 스고파워, 복부지방을 태우는 신와칸센, 이케다 호빵맨 모기패치 등의 여름철 필수 제품을 최저 6%에서 51%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케다 호방맨 모기패치는 33%, 로이히츠보쿠 동전파스는 29%, 칼로리파괴 스고파워는 40%, 비오레 코팩은 45%, 칼로리미트는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멘소래담 리프레아 데오도란트 크림은 28%, 우르오스 차단크림은 12%, 로토제약 자외선 차단 제품은 21%, 시세이도 썬스크린 등의 UV제품은 최대 51%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돈키호테몰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일본 직구나 구매대행 소비자들이 대거 여름 계절 관련 제품 구입루트로 몰리고 있다”며, “여름맞이 특가 상품전은 자외선이 강해지고 모기가 기승을 부리는 계절을 맞아 특별 기획된 것인 만큼, 보다 저렴하게 좋은 일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구매대행, 일본직구 제품 상품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돈키호테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력 : 2016-06-30 15:36 ㅣ 수정 : 2016-06-30 15:36